삼일중앙교회-중보기도2
On / Off
Home > 중보기도 > 기도요청


이르시되 기도 외에 다른 것으로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느니라 하시니라.” (막 9:29) 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방문자와 성도들, 그리고 사역지의 간절한 기도의 요청을 사역자와 중보 기도팀을 중심으로 합심하여 우리의 중보자 되시는 예수그리스도을 통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는 공간입니다.
기도요청 시 기도내용을 비밀글로 선택하시면, 외부에 노출하지 않고 목사님과 중보기도팀만 확인하여 집중적으로 기도해 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협력를 기대하며, 주님의 크신 위로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중보기도 부탁드림다! 2009-01-01 12:48:35
김성천

정호가 내년부터 성베드로 특수학교 중학교에 진학하게 되었지만 ... 또 하나의 선택이 생겼습니다. 일전부터 캠프도 다니고 하였던 대방동 소재의 대안학교(장애아동)인 "사랑나눔학교"에서정호의 입학이 가능하다는 전언을 받았고..(이전에는 불확실하게 이야기하여 왔었습니다).. 그러면서 저희 부모는 정호를 그곳으로 입학시키는 방향으로 생각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 정호가 다니는 성베드로 학교도 좋은 곳이지만  '사랑나눔학교'는 여러 교육적인 면에서 정호에게 더 나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저희 부모뿐만 아니라 다른 전문가들도 그리 판단하고 있습니다.

성베드로로 다니기 위해 가양동으로 이사하였지만... 가양동에서도 사랑나눔학교에 통학은 가능합니다. 안막히면 15분정도인데... 아침에 올림픽이 막히면 꽤 걸리는 거리이긴 합니다.

옛 상도동 집에서는 15분 거리이고, 거기서는 크게 막힐 일은 없지요. 그래서 다시 상도동 집으로 이사가야하나??? 하는 고민도 동시에 하고  있습니다. . 사랑나눔학교의 많은 학생들이 파주와 일산에서 다닌다고 하니 그에 비하면 가양동 집은 매우 가까운 곳이기도 해서...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러한...정호의 진로결정을 위해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정호의 중학교 입학이 "사랑나눔학교"로 결정하는 것이 하나님 뜻인지...
2. 이 경우에 가양동에서 살아야 하는지... 아직 집이 팔리지 않은 상도동으로 회귀해야 하는지...

참 정호를 위해서는 가양동이 주거 조건은 훨씬 좋습니다. 앞의 장애인 복지관이 있어서 수영도 인라인 스케이트도 자전거도 탈 수 있는 등...

상도동 집으로 복귀하면 가양동 집을 팔던가 전세를 주는 방법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저희도 열심히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 128, 조회 : 1,815
코멘트 4 추천
목록보기수정하기삭제하기
Copyright 1999-2021 Zero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