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중앙교회-중보기도2
On / Off
Home > 중보기도 > 기도요청


이르시되 기도 외에 다른 것으로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느니라 하시니라.” (막 9:29) 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방문자와 성도들, 그리고 사역지의 간절한 기도의 요청을 사역자와 중보 기도팀을 중심으로 합심하여 우리의 중보자 되시는 예수그리스도을 통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는 공간입니다.
기도요청 시 기도내용을 비밀글로 선택하시면, 외부에 노출하지 않고 목사님과 중보기도팀만 확인하여 집중적으로 기도해 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협력를 기대하며, 주님의 크신 위로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정호를 위한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010-10-13 00:33:34
김성천

정호가 다니는 대안학교에서 아이들로 부터 많은 괴롭힘과 폭행을 당한다고 합니다.

정호가 말도 하지 못하고 자기 방어력이 없어서 선생님이 아니 계실 때 아이들의 표적이 된다고... 말을 하는 아이들이 그들 부모님께 이야기하여 알게 되고 또한 이런 장면이 가끔 타 부모님들께 목격이 되나 봅니다.

예상도 하고 각오도 하고 있지만 이런 이야기를 들을 때 마다 무력해지고, 그냥 부모로써 가슴이 아픕니다. 학교에 따로 부탁할 사항도 아니고, 꼭 정호만이 겪는 문제도 아니고 해서 담대하려고 합니다만 가끔씩 좀 리얼한 이야기를 들을 때면(오늘 학교에서 많이 울었다고 합니다) 한동안 잠도 안오고 그렇습니다.

속상하고 막막한 마음에 기도를 하면 하나님은 정호 걱정보다 내 걱정을 더하라고 말씀하시는 듯 합니다만...

정호가 학교생활에 보다 잘 적응하고, 자신의 대처능력도 클 수 있도록, 이런 어려움을 잘 이겨나갈 수 있도록  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우리 교회에서는 서로 중보기도를 할 수 있는 좋은 조건을 갖춘 교회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성도님들을 위해 기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요즘 기도하는 것이 참 쉽지 않습니다. 이런 문제투성이 저를 위해서도 기도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님.

추천 : 108, 조회 : 1,056
코멘트 4 추천
목록보기수정하기삭제하기
Copyright 1999-2021 Zeroboard